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문홍희 기능성깔창 가격과 효능 알아보자!(무발연구소, 퇴행성 관절염 예방)

by 행준이 2020. 7. 11.

문홍희 기능성 깔창 얼마나 좋은지 가격과 효능 알아보자!(무발연구소, 퇴행성 관절염 예방)

 

 

 

 

 

 

 

 

 

 

최근에 방송에 나오게 되면서 화제가 된 깔창이 있습니다. 바로 문홍희 대표가 설립한 무발의 기능성깔창입니다. 

 

문홍희 대표는 나이를 먹으면서 퇴행성 관절염을 앓게되었고 이로 인해서 큰 무릎 통증을 느끼면서 살아왔습니다. 한 발 한 발 내딛을 때마다 고통이 느껴져서 도저히 견디기가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런 과정에서 수술을 권유받게 되면서 수술을 받으려다가 미국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교정용 제품을 만들게 되었는데, 그것이 바로 문홍희 대표가 설립한 무발의 기능성 깔창입니다.

 

요즘은 젊은 사람들도 올바르지 못한 생활 습관때문에 무릎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점점 나이가 들어가는 40~60대 중년들은 더욱 그 고통이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발 문홍희 기능성깔창

매년 해가 지나면서 나이는 들어가고 몸에는 불편한 부분이 자꾸 생겨나게 됩니다. 그러한 곳들 중에 무릎도 항상 포함되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문홍희 기능성깔창이 어떠한 기능으로 퇴행성 관절염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무발 기능성깔창의 효능

 

 

문홍희 대표는 기능성깔창을 만들게 된 이유가 자신의 무릎 통증 때문이었습니다. 이렇듯 퇴행성 관절염은 중년의 나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앓는 질환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는 똑바로 서있고 걷는 듯 보여도 계속해서 무릎은 자극을 받게되고 압박감과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런데 이 기능성 깔창은 그러한 부분을 완화해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무발에서 소개하고 있는 기능성깔창의 대표적인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출처 : 무발 공식 홈페이지)

 

 

1) 기능성 깔창 구성요소

기능성 깔창 안에는 자석, 슬라이드, 아치 지지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 가지의 구송 요소들이 기능성 깔창의 효능을 극대화시켜주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자석

1. 자기장을 뇌 신경세포에 전달시키면 두통 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2. 생체자기 자극기술로 우울증 치료가 시도되고 있습니다.

3. 골밀도 증가와 골절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슬라이드

슬라이드는 보행시 착지면을 변화시킴으로써 우리의 발걸음을 11자로 올바르게 걸을 수 있도록 유도해주는 기능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슬라이드는 체형교정을 시켜주는 기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깔창으로 인해서 O자 다리를 곧게 펴지게 해주는 교정 기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보행교정과 체형교정을 통해서 무릎관절의 불균형한 정렬을 잡아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 무릎 퇴행성 관절염을 치료하고 통증을 완화해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는 것이 기능성 깔창입니다.

 

세 번째 아치 지지대

발바닥의 가장 이상적인 각도는 13도라고 합니다. 문홍희 대표의 무발 기능성 깔창은 그 각도를 13도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기능성 깔창은 발의 퇴행을 예방하고 교정하는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렇게 꾸준한 걷기 운동을 병행한다면 평발을 정상 발에 가깝게 교정할 수 있게 됩니다.

 

2. 기능성 깔창의 가격

가장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가격입니다. 무발의 기능성 깔창은 가격이 조금 나가는 걸로 보입니다.

현재 기능성 깔창의 가격은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나눠져 판매되고 있으며 각각 십오만 원 25만 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어느 정도 있기는 하지만 건강용품으로 생각하고 제품을 바라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 해도 어느정도 센 거는 사실인 것 같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너무 가격만 생각하지 마시고 만약 주변에 무릎이 불편한 지인이나 가족들이 있다면 선물로 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럴 때는 가격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 마음이 중요하니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