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모음/화장품리뷰

두피케어 추천 심플리오 리프레싱 스칼프 샴푸(자연유래, 약산성 샴푸)

by 행준이 2020. 5. 13.

두피케어 추천 심플리오 리프레싱 스칼프 샴푸(자연 유래 샴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너무나도 잘 사용하고 있는 샴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저는 두피트러블이 있어서 머리가 자주 간지럽기도 하고 빨간 뾰루지가 나서 고생을 하고 있어요.ㅜㅜ

그래서 항상 샴푸를 사용할 때 약산성이거나 자연 유래 샴푸를 이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제가 사용하게 된 심플리오 리프레싱 스칼프 샴푸도 그렇게 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심플리오라는 브랜드 자체도 몰랐었는데, 저희 어머니가 심플리오 클렌징 폼을 사용하고 있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다고 하길래 심플리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다음엔 클렌징폼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심플리오, 프리미엄이 일상이 되는 곳

일상을 더 건강하고 깨끗하게. 심플리오는 매일 몸에 직접 닿는 제품들을 안전하게 만듭니다. 100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온 원료를 최대한 사용하되,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할 �

www.simplyo.com

 

 

그렇게 해서 심플리오 샴푸를 보게 되었는데 제가 원하는 자연 유래이면서 약산성 샴푸더라고요. 

더군다나 두피케어 샴푸라서 저에게 정말 필요한 샴푸였어요.

 

심플리오 리프레싱 스칼프 샴푸
심플리오 리프레싱 스칼프 샴푸

 

현재 가격은 회원가로 300ml 6천원 이고 1L는 1만 6천 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어머니의 아이디로 구입해서 1L짜리 1만6천원에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그럼 바로 후기시작해보도록 할게요!

후기

첫 번째는 자연유래 98.5퍼센트 성분에다가 약산성인 샴푸여서 저처럼 두피 트러블이 있고 굉장히 민감한 피부한테는 아주 좋은 샴푸입니다.

트러블이 있는 두피는 반드시 자극이 적은 샴푸를 사용하는 게 중요해요. 거기다가 약산성이 아닌 샴푸를 사용하면 두피에 더더욱 자극을 줘서 트러블은 심해지기만 하기 때문에 저에게 딱 맞는 샴푸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거품이 굉장히 잘 나옵니다. 평소에 저는 샴푸 펌핑할 때 두 번 펌핑해서 사용하는 편인데요. 그래야 거품이 많이 나와서 샴푸를 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ㅎㅎ

그런데 이 심플리오 리프레싱 스칼프 샴푸는 한 번만 펌핑을 했는데도 거품이 잘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머리에 숱이 정말 많아서 왠만하면 샴푸거품이 잘 나지 않는 편이에요. 그런데도 거품이 너무 잘나와서 머리카락 구석구석 잘 씻기는 기분이어서 좋았어요.

 

세 번째는 샴푸를 하고 나면 두피가 굉장히 시원합니다. 다들 미용실에서 샴푸하고 나면 두피가 시원한 기분 느껴 보셨나요??

딱 그런 그런 느낌입니다. 샴푸를 하면서도 두피가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고 하고 나서도 한동안은 두피가 시원해서 마치 청량감이 느껴지는 기분이 들어서 아주 좋습니다.ㅎㅎ

 

네 번째는 머리가 안 가렵다는 점입니다. 두피가 시원해져서 그런지 평소보다 확실히 머리가 덜 가려운 느낌이 들어요.

 

다섯 번째는 생각보다 머릿결이 부드러워요. 저는 항상 자연 유래 샴푸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머리카락이 너무 뻑뻑해진다는 점이었어요. 예전에는 항상 머리 말릴 때마다 머리카락이 손가락에 걸려서 자주 뽑히곤 했는데 이번에는 그런 게 덜한 것 같아요. 이번 심플리오 리프레싱 스칼프 샴푸는 이전에 썼던 것보다는 확실히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트러블이 줄어들어서 좋다는 점입니다. 결국 제가 이런 샴푸를 사용하는 이유가 트러블을 줄이기 위해서 사용하는 건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트러블이 나는 이유가 머리에 열이 너무 많다는 것과 두피를 자주 긁는다는 것이었는데, 이것 두 개를 모두 이 샴푸가 보완해주다 보니깐 트러블이 줄어든 것 같아요.

 

이렇게 사용후기를 말씀드렸는데요.

결과적으로는 심플리오 리프레싱 스칼프 샴푸를 사용한 것에 대만족하고 있는 중입니다.

진짜 저에게는 두피가 고질적으로 항상 따라오는 문제였어요. 그런데 이번에 이 샴푸를 사용하면서 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기분이 들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여러분들도 두피 트러블 때문에 고민 중이시라면 심플리오 리프레싱 스칼프 샴푸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외에도 심플리오에 괜찮은 상품들이 많으니깐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리뷰에는 심플리오 클렌징 폼을 해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