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천수애진 가격부터 효능까지 한 번에 알아봅시다!(뉴트리)

by 행준이 2020. 8. 14.

천수애진 가격부터 효능까지 한 번에 알아봅시다!(뉴트리)

 

 

요즘 다시 날씨가 더워지면서 자외선에 노출되는 일이 많습니다. 그리고 곧 가을이 오고 겨울이 오게되면 건조해지게 되면서 피부가 또 상할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번에 뉴트리에서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을 출시하게 되면서 다들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콜라겐이 대세라는 것은 여러분들도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천수애진은 주름, 보습, 탄력에 더욱 강점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더욱더 많이 피부가 노화가 되다 보니 이런 천수애진과 같은 상품이 더욱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천수애진의 가격부터 효능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뉴트리 천수애진 효능

 

천수애진의 효능은 크게 주름, 피부 보습, 피부 탄력으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위의 그래프를 보시면 확실히 개선의 효과가 눈에 띄게 늘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이 천수애진에는 어떤 콜라겐 성분이 들어있길래 이런 효능을 보여주는지 궁금하게 됩니다. 그래서 지금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천수애진의 주원료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식약처에서도 인정받은 성분으로써, 피부 보습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 피부건강을 유지해주는 기능을 지닙니다.

 

이렇게 뉴트리 천수애진은 주름, 보습, 피부 탄력까지 신경 써주는 3 중성 기능을 지니는 마시는 콜라겐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삼을 비롯한 14종의 부원료인 식물혼합추출물을 첨가하여서 제품의 건강성을 높였고 자연 유래 성분을 많이 첨가하였습니다. 이렇게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뉴트리 천수애진 가격

이번에는 천수애진의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수애진의 구매는 우선 뉴트리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런데 홈페이지가 구매처는 맞지만 바로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천수애진 가격이 바로 노출되어 있지는 않고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가격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뉴트리에서 출시한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의 가격과 효능을 알아보았습니다. 피부 노화가 걱정되신다면 한 번 이 제품을 고려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