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 후기, 가격, 효과 한 번에 알아보자!(청개구리)

by 행준이 2020. 8. 26.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 후기, 가격, 효과 한 번에 알아보자!(청개구리)

 

 

 

 

가정에 세탁기 청소를 해야하는데 아마 하지 못하고 미루고 있는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세탁기에서 냄새가 나거나 옷을 입으면 자꾸 기침이 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더욱더 오늘 글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 새롭게 알게된 세탁기 클리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나도 깨끗하게 청소되는 모습이 제 속이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의 효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얼마나 청소가 잘되는지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1.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청개구리) 소개

 

우선 이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의 효과를 보면 효소 세척, 살균효과, 곰팡이 억제, 탈취기능을 들 수 있습니다. 청소만 해주는 것이 아니라 살균, 곰팡이까지 억제를 해주니 참 고마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위의 사진이 바로 드럼, 통돌이 세탁기 세탁조의 바깥면의 모습입니다. 습기, 세균, 곰팡이 때문에 정말 눈뜨고 볼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런 것들이 옷에 우리의 자녀와 나에게 안 좋은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세탁을하시고 옷에서 꿉꿉한 냄새 같은 것을 느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러한 냄새의 원인이 바로 위의 사진처럼 흑곰팡이가 주원인입니다. 이 흑곰팡이들이 세탁조에 잔뜩 묻어서 옷에까지 영향을 주는 겁니다.

 

 

저러한 흑곰팡이의 영향 때문에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 피부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녀가 호흡기나 피부에 문제가 있다면 바로 이렇게 세탁기에서도 원인을 찾아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청개구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겁니다.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에는 이러한 곰팡이를 없앨 수 있는 효소 세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를 쓴 세타긱에서 나오는 구정물의 모습입니다. 이렇듯 클리너 덕분에 세탁조 안의 곰팡이 균들을 어느 정도는 박멸이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청개구리)의 효과 1. 효소 세척 작용

효소 세척 작용을 통해서 깨끗해진 세탁조의 모습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곰팡이균 뿐만 아니라 다른 먼지들과 찌꺼기들이 깨끗하게 사라진 모습입니다.

 

2. 살균효과

가정내의 대표 유해세균인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살균 실험에서 99.9%의 살균 효과를 지녔다는 실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는 살균에서도 훌륭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3. 곰팡이 번식 억제

세탁조 내부에 존재하는 곰팡이들을 억제시켜서 흑곰팡이 등의 유해물질들이 존재하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흑곰팡이는 호흡기와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4. 탈취기능

99%초과 탈취율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입니다. 그래서 냄새 걱정 없이 산뜻한 빨래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 가격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의 가격은 8박스 기본 24회분에 31,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4박스에는 16,000원에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착해서 충분히 고려해볼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청개구리)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의 세탁기에서 냄새가 난다거나 자꾸 기침이 나오는 등의 문제가 보인다면 한 번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