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록스 지비츠로 이쁘게 꾸미고 신발 사이즈 팁까지 알아보자!

by 행준이 2020. 6. 22.

크록스 지비츠로 이쁘게 꾸미고 신발 사이즈 팁까지 알아보자!

 

 

반갑습니다 행준이 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크록스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크록스를 샀으면 지비츠로 또 이쁘게 꾸며주는 게 정석 아니겠습니까ㅎㅎ

 

저도 최근에 크록스를 구매해서 열심히 꾸며봤는데 역시 지비츠가 있는 게 이쁘더라고요!

 

제가 이쁜 크록스 지비츠들을 많이 찾아왔으니 한 번 보시면서 이렇게 꾸미면 좋겠다 하고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당연히 여러분들이 저보다 더 이쁘게 꾸밀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크록스 지비츠 예시

 

 

 

크록스 지비츠

 

귀여운 캐릭터들로 무장한 지비츠입니다! 저는 크록스를 이렇게 캐릭터 지비츠로 꾸미는걸 참 좋아하는데요.

역시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들로 올망졸망하게 꾸며놓으니깐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검은색 배경에다가 크록스 지비츠를 사용하는 게 저는 더 좋더라고요,,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색을 더 좋아하실지 궁금하네요!

 

크록스 지비츠

 

두 번째 사진은 새하얀 크록스에 지비츠로 꾸며놓은 사진입니다.

 

이렇게 큼지막한 지비츠들로 꾸며놓으니깐 또 색다른 것 같아요. 거기에다가 각자 또 어울리는 지비츠로 배치해놓으니깐 한 결 더 크록스를 돋보이게 하는 것 같네요!

실제로도 제 친구가 새하얀 크록스에다가 이런 식으로 꾸며놓은 걸 봤는데 너무 이뻐서 따라 살 뻔했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이렇게 꾸며놓은 방식도 너무 이뻐서 다음에는 꼭 흰색으로 사서 꾸며봐야겠어요!

 

크록스 지비츠

 

이번에는 흰색과 검은색 크록스를 같이 비교해본 사진이에요!

 

꼭 지비츠로 빽빽하게 채우지 않아도 이쁘게 꾸밀 수 있는 걸 보여주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이렇게 적당히 지비츠를 배치해두어도 너무나도 크록스가 빛이 나는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이런 식으로 꾸며놓은 편인데 확실히 지비츠 하나하나가 눈에 더 잘 띄어서 이쁜 것 같더라고요!

 

사실 지비츠는 적당히 캐릭터랑 그림으로 섞어놓기만 해도 이쁘긴 한 것 같아요.!

 

크록스 지비츠

 

이런 식으로 간편하게 꾸며본 디자인들도 있으니깐 잘 참고하셔서 크록스랑 지비츠를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사실 크록스를 사기 전에 지비츠를 끼우면 발등이 아픈 거 아닌가? 하고 생각했었어요. 당연히 발등에 부딪힐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절대 그런 게 아니더라고요.(저만 그렇게 생각했던 것 같네요 ㅎㅎ)

 

생각보다 발에 너무 편해서 지난 3월에 사고 나서 거의 맨날 밖에 나갈 때마다 신고 다니는 것 같아요. 정말 편하고 아무 데나 잘 어울려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막간 꿀팁으로 사이즈 고르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즈 팁

 

크록스는 외국 제품이다 보니깐 한국인 기준이랑 생각보다 많이 달랐어요. 저는 크록스를 구매할 때 친구들이랑 단체로 구매를 해서 사이즈를 다양하게 신어볼 수 있었는데. 저는 치수가 저보다 한치수 큰 게 맞았어요.

 

그래서 친구들에게도 신발이 발에 맞냐고 물어보니깐 다들 한치수 크게 했으면 딱 맞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만약 여러분들도 크록스를 구매하셔야 한다면 꼭 여러분 발 치수보다 한치수 크게 시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엔 저도 치수가 딱 맞아서 발끝에 자꾸 부딪혀서 살짝 불편하긴 했어요. 그런데 자주 신으니깐 자연스럽게 신발이 늘어나서 괜찮았어요!

꼭 저의 사이즈 팁을 참고하셔서 신발에 불편함이 없기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더운 여름 이쁜 크록스 하나 장만하셔서 지비츠로 이쁘게 꾸미시고 시원하게 신고 다녀보시길 바라요!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이건 정말 진심으로 하는 말이에요!

댓글